고객지원

뒤로가기
제목

자모 워킹패드 Z1 PRO 구매했습니다. 어플과 연동이 안됩니다.

작성자 이****(ip:)

작성일 2020-04-11 17:41:15

조회 20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자모 프로 Z1 워킹패드를 구입했습니다. (04/11 배송)


기본적인 설치는 바로 다 했는데, 어플이랑 연결이 안되어서 3km 제한 해체를 못하고 있습니다.


walkingpad 어플 로그인 후, 이메일 인증까지 모두 완료했습니다.


디바이스를 찾고 나서 (walkingpad 1283) 연결을 누르면 .. 계속 버퍼링만 되고


완료가 안뜨네요. 처음이라 오래걸리는가 해서 30분이상 가만히 놔두어도 뒤로 넘어가질 않습니다.


방법 좀 가르쳐주십시오.


(실제 인터넷을 찾아보니 어플연동에 대한 질문이 너무 많던데.. 이럴빠엔 처음부터 6키로 해체하고 파시는 것도 제안합니다.)


010-2258-9096으로 답변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자모 운영자

    작성일 2020-04-14 13:09:57

    평점 0점  

    스팸글 문의 감사합니다 고객님

    핸드폰 블루투스 설정 > 등록된 기기중 "WALKINGPAD" 꼭 등록해제 > 블루투스 켠 상태로 앱으로 가서 장치연결

    하시면 바로 되실 겁니다. 만약 위에 있는대로 하셔도 연결이 안되시면 070-5035-7866 으로 전화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님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OPEN : AM 09:00 ~ PM 18:00    DAY OFF : 토,일,공휴일

국민은행 524901-01-166123 예금주 주식회사 자모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