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에 ZMWPA2 모델을 구입해서 잘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10개월 지나면서 벨트 쪽에서 '딱', '딱' 하는 소리와
엔진 쪽에서 불규칙한 진동이 느껴지더군요. 그래서 올 해 3월에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니, 동영상을 보내보라고 해서 보냈습니다.
그런데, 전화가 없더군요. 다시 전화를 하니 다른 상담원이 받아서 전에 전화 받았던 상담원이 곧 전화할 거라고 해서 그냥 기다렸습니다.
며칠이 지나도 연락이 없더군요. 그래서, 홈페이지 묻고답하기 게시판(2020-03-24 13:05:30)에 이 상황을 올렸습니다.
다음날 댓글에 곧 연락하겠다고 하더니 또 연락은 없었습니다. 그렇게 무상 AS 1년은 어느새 지나버렸습니다.
이런 고객응대에 정이 떨어져서 그냥 지인한테 넘겼습니다.
여기서 첫 번째 질문, 혹시 그 때 제가 제품등록을 안 해서 연락을 못 받은 건가요?
넘겼던 지인이 제품 연결이 안 된다고 하던데,
두 번째 질문, 설정에서 제가 연결해제를 해야 다른 사람이 사용할 수 있나요?
10개월 간은 정말 만족스럽게 사용했기에 이번엔 좀 더 좋을까 싶어 Z1pro를 구입했습니다.
세 번째는 제품 등록
주문일자 : 20.11.01
구매처: 지마켓
시리얼넘버: Z1PRO-004162
이번에는 좀 오래갔으면 좋겠고, 성실한 답변을 들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자모 운영자
작성일 2020-11-06 15:18:50
평점
다시한번 저희가 제대로 대응을 못해드린점 죄송합니다 고객님
유선상으로 설명드렸듯이 다시한번 동영상을 받은 후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z1pro모델을 구매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제품등록 완료돼었습니다.
다시는 대응을 불만족스럽게 해드리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고객님